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몸과 마음/건강 정보

여성용 종합비타민 추천 아이허브 Vitamin Code

by 네버엔딩썸머 2020. 11. 23.

 


안녕하세요 네버엔딩썸머입니다.
지난 글에서 종합비타민 부작용에 대해서 말씀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제가 직접 사서 먹고 있는 여성용 종합비타민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얼라이브나 센트롬을 먹었을 때는 어지러움, 소화불량 등의 부작용 증상이 있었는데 이 종합비타민 Vitamin Code를 먹을 때는 아무 증상이 없었어요.

 

 

 

 

 



이 비타민이 다른 유명한 종합비타민과 다른 점은 하루에 한 알 먹는게 아니고 2알씩 두 번이 나눠서 먹는 거라서 본인의 몸 상태에 맞게 조절해서 먹을 수 있다는 거에요. 사진을 보시면 제가 먹고 있는 비타민과 하루에 한 알 먹는 종합비타민의 차이점이 나타납니다.


 

 

하루에 한알 먹는 종합비타민

 

 

 

비타민코드 성분함량

 

 


제가 약이나 영양소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수치를 봤을때 대부분의 함량이 비타민코드가 낮은 걸로 보입니다. 하루에 4알을 먹으라고 하는데 저는 종합비타민 부작용이 걱정되어서 하루에 2알만 먹어요. 이렇게 조절이 가능하다는 게 제게는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종합비타민 부작용이 나타나는 사람들은 보통 소화기능이나 위장능력이 조금 약해서 흡수를 잘 못해 생긴다고들 하는데 하루에 한 알로 다 된다는 종합비타민은 아무래도 함량이 높기 때문에 제 몸에서 흡수를 다 못해 어지럼증, 소화불량, 속 쓰림 등의 증상이 나타나는 듯해요.

 

- 지난 글 
2020/11/21 - [건강한 몸과 마음/건강 정보] - 종합비타민 부작용 증상 - 어지러움, 속쓰림, 두통, 소화불량, 속 울렁거림

 

 

 

 

 

 

 

지금 반 정도 먹고 있는데 저번에 한통을 이미 다 먹어서 한병 반 째 먹고 있어요. 저는 아이허브를 통해서 구입하였고 당연히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아래 아이허브 구매내역을 확인하시고 아이허브로 구매하신다면 아래 코드 입력하시고 할인도 받으실 수 있으세요.

 

 

작년 구매내역이네요. 올해는 친구랑 같이 주문해서 저한테 내역이 없습니다.

 



* 할인 코드 *

AAO2051 (5%) - 신규, 기존 모두 가능
20KOFF (첫구매 2만원 할인)
VALUE60 (10%) 기존 고객


VALUE60는 10프로 할인이지만 60불 이상 구매 시에만 적용이 되고 20KOFF는 첫구매 고객 5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할인되는 코드에요.
AAO2051는 항상 적용이 되는 코드입니다.
할인 코드는 장바구니에서 결제창으로 넘어가기 전에 프로모코드 창에 입력하시면 된답니다.


저처럼 종합비타민 부작용이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